RSS 구독
뉴스레터 신청
맨위로
Advertise

Why ‘Bloter.net’?

 

IT 기술은 물론, 첨단 비즈니스 현장, 소셜미디어 기반의 인터넷 생태계, 스마트폰의 열풍과 소셜미디어의 만남 등에 주목해왔고, 그 치열한 변화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를 관통해오면서 어느새 IT의 변화와 소셜미디어 시대를 대변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현재 월간 페이지뷰 1천2백만의 블로터닷넷은 얼리어답터, 기업가, 언론인, 마케터 등 오피니언리더그룹을 독자로 아우르고 있고, 특히 웹생태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블로거, 트위터러 등 1인 미디어 저널리스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loter.net 광고는 적지만 알차게 운영됩니다.

 

블로터닷넷은 독자들의 구독을 방해하지 않고, 광고 혼잡으로 인해 광고 주목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광고 지면을 많이 할애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도 정보로서의 가치를 지녀야 한다고 판단하여 IT와 관련성이 떨어지는 광고는 지양하고 있습니다.

* 대부업, 결혼정보, 병원 광고는 하실 수 없습니다.

* 간혹 이러한 광고가 보이는 경우가 있으나, 그것은 구글 애드센스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집행되는 광고입니다.

 

Bloter.net에는 채용, 행사 안내 등에 적합한 1Day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블로터닷넷은 채용 공고, 콘퍼런스·세미나 등 행사 안내 등에 적합한 단기 광고 상품을 제공합니다.

* 문의 : 김효동 팀장 02-3143-6401(내선 207)  khd@blo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