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슬러거’, 사랑나눔 사회인 야구대회 개최

가 +
가 -

neowiz_slugger

네오위즈게임즈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사랑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슬러거’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서울 사랑의 열매가 주최하고 마법나무와 서울시 야구연합회가 후원하며, 구로구 야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저소득층 아동 돕기 자선 대회다.

‘슬러거’는 한 해 동안 이용자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사회인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대회는 사회인 야구 3부 리그를 대상으로 64개 팀을 모집해 토너먼트 리그 방식으로 운영된다. 기간은 10월31일부터 12월20일까지다. 야구단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을 돕는 데 사용된다.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 상당 야구용품이 수여되며, 준우승팀과 개인 타이틀 수상자에게도 트로피와 야구용품이 증정된다.

조웅희 네오위즈게임즈 사업부장은 “한 해 동안 슬러거에 보내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좋은 일에 쓰이는 자선 대회인 만큼 많은 야구인들이 참여해 사랑 나눔을 함께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태식 서울 사랑의 열매 간사는 “온라인 야구게임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여러분의 즐거운 나눔이 아이들의 꿈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으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네오위즈는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 마법나무를 통해 서비스 컨텐트와 연계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비롯해 창의적이고 따뜻한 활동에 관심과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슬러거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G스포츠2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