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러의 수다] ‘스마트폰 이야기’

가 +
가 -

41276333-e2dd89bfc9588907e66978eed4c21222.4af4fb67-scaled

6일 저녁 7시  종로. ‘트위터러의 수다’ 시간에 아직 국내에서는 출시가 안된 스마트폰들이 선을 보였다. 일명 ‘스마트폰 5종 세트’. 이날 참석한 패널들도 처음 보는 제품들이기에 더욱 더 즐거운 시간이었다. 각 단말기를 직접 사용 해봤던 사용자에게서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단순한 제품 기능의 비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단말기와 연결해서 설명해 주었기에 더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날 패널로 참여한 트위터러(트위터 사용자)는 @jdpapa와 @JayDaddy_ 님. 모바일 전문가의 명성에 걸맞게 스마트폰의 깊은 지식을 들려줬다. 가지고 온 단말기는 무려 8종이나 되었고,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안드로이드 HTC Hero 제품도 볼 수 있었다.

이번 ‘트위터러의 수다’ 는 따로 20여명의 방청객을 초대했다.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고 온라인에서도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진행은 아빠(@hongss)와 하이컨셉(@hiconcep)이, 패널로는 @jdpapa, @JayDaddy_, @chanjin님이 참여했다. 촬영은 @jiny78님이 맡아 주셨다.

스마트폰 이야기를 진행하기 몇주 전부터 트윗을 통해서 스마트폰 사용 후기 자료 (http://bit.ly/4qPQIp )을 준비 했으며, 관련 자료를 참고하다 보면 각 제품의 장단점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을거다.

이날 방송에서 선을 보인 단말기는 ‘블랙베리 볼드 9000′, ‘미라지’, ‘아이폰 3GS’, ‘안드로이드(G2, HTC Hero)’, ‘소니 엑스페리아 X1’, ‘옴니아2’, ‘블랙잭’ 등.

스마트폰에 대한 설명은 1) 디자인 2) 디스플레이 3) 사용성(UI포함) 4) 성능 (멀티미디어) 5) 모바일웹 브라우징 순서로 들어봤다.

<트위터러의 수다 ‘스마트폰 이야기’ 동영상 자료>

[swfobj src=”http://www.ustream.tv/flash/video/2502193″]

[관련기사]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