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포인트도 적립, ‘페이코팝티머니’

가 +
가 -

GS25와 GS슈퍼마켓 등 GS리테일 가맹점에서도 페이코티머니 모바일 앱을 이용해 GS&포인트를 적립하고 결제할 수 있게 됐다.

NHN엔터테인먼트는 3월4일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 GS리테일의 할인 및 멤버십 혜택을 연계한 새로운 ‘페이코팝티머니’를 선보였다.

페이코팝티머니는 기존 페이코티머니에 GS리테일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인 ‘팝티머니’의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페이코티머니와는 다른 서비스다.

페이코팝티머니는 따로 실물 카드를 발급할 필요 없이 페이코 앱을 통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모바일에서 페이코 앱을 내려받은 뒤, 페이코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페이코팝티머니 사용에 동의하기’를 선택하면 팝카드 번호와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기존 페이코티머니 이용자라면 페이코 앱에서 티머니 카드 정보 하단에 ‘POP’ 터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payco poptmoney

기존 팝카드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한 사용자도 해당 포인트를 그대로 이어서 페이코팝티머니에서 쓸 수 있다. 페이코팝티머니 사용자는 모바일 결제는 물론 GS25와 GS슈퍼마켓의 행사 상품 구매 시 10~20%의 추가 할인, GS&포인트 자동 적립 등 혜택을 사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페이코티머니의 편리함과 범용성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이용자 혜택을 늘리고자 GS리테일과 함께 페이코팝티머니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바일 간편 터치로 손쉽게 결제하고 다양한 결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pyaco pop tmoney

NHN엔터테인먼트와 GS리테일은 3월31일까지 페이코팝티머니 신규 등록자 전원에게 GS25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입 단계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1천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내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GS25매장에서 31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다.

한편, 페이코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지난해 9월 오프라인에서도 스마트폰 터치로 결제할 수 있는 페이코티머니를 출시했다. NFC 터치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티머니 단말기가 설치돼 있는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각종 대중교통 수단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