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출시

가 +
가 -

인프라웨어가 국내외 중소∙중견 기업을 겨냥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솔루션을 선보였다.

인프라웨어는 4월25일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Polaris Office Business)’를 출시했다. 기존 폴라리스 오피스에 보안 로그인과 로그리포트, 접근 권한 관리 등 기업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추가했다.

곽민철 인프라웨어 대표는 “원격∙재택 근무 등 기업 내 업무 방식이 점점 더 다양해짐에 따라, 사내 데이터 보안 강화와 함께 보다 편리한 정보 접근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라며 “뛰어난 가격 경쟁력, 다양한 문서 포맷 및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 및 보안성을 자랑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 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polarisoffice_business 2016

이번에 출시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업무 호환성과 안정성 강화에 신경을 많이 썼다. 접근 권한 관리, 보안 로그인 및 경고 시스템 등을 적용해 클라우드 업무 환경에서의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기능들을 확보했다.

또한 중앙 관리 콘솔을 통해 모든 문서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러 명이 동시에 업무가 가능한 실시간 협업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실시간 문서 공동 편집’ 기능을 이용하면, 여려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공동으로 문서를 편집하고 열람하는 방식을 통해 협업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사용료는 매월 7천원이다. 인프라웨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