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대학생 게임·IT 콘텐츠 기획자 찾습니다”

가 +
가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의 대학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5월30일부터 6월15일까지다.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은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창작·기획 지원프로그램이다. 지난 5년간 총 30개팀, 150여명의 대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올해에는 ‘개발’ 중심으로 운영해왔던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을 마케팅 분야까지 확대 개편했다. 마케팅 멤버십 참여자는 게임 및 소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 활동을 하게 된다. 개발 멤버십은 게임 및 IT 콘텐츠 개발 및 창작 부문에서 나아가, 소셜 엔터테인먼트 창작까지 지원한다.

membership_smilegate_02

▲사진:스마일게이트 멤버십 홈페이지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은 5인 이내 대학생 팀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팀은 멤버십 전용 활동 공간, 현직자 멘토링, 전문 강의 수강 등 다양한 지원 혜택과 소정의 활동비를 받는다. 멤버십 활동 우수자는 향후 스마일게이트 신입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별도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사회공헌실 실장은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은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이 마음껏 창작하고 기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게임 및 문화 콘텐츠 산업 생태계를 건강하게 활성화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잠재력과 무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역량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기대했다.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참가 신청은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