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앱티브아시아, 클래스카드와 콘텐츠 활용 협업

가 +
가 -

키드앱티브아시아가 3D 체험형 영어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에 디지털 플래시카드 서비스 업체 클래스카드의 콘텐츠를 활용하겠다는 협업 계획을 10월31일 밝혔다.

클래스카드는 2016년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스마트 플래시카드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스마트 플래시카드 서비스는 일종의 디지털 단어장으로 교사는 단어의 뜻과 예제를 보여주고, 일부 단어를 골라 숙제 및 시험문제로 쉽게 낼 수 있다. 클래스카드는 국내 700여개 교육기관에서 1300여명의 교사들과 1만명의 학생들이 사용 중이며, 교사들이 직접 만들어 올린 학습자료도 8천여개다.

classcard_201610-02

▲호두잉글리쉬 예제(사진:호두잉글리시 홈페이지)

classcard_201610-03

▲클래스카드 예제(사진:클래스카드 홈페이지)

호두잉글리시는 게임과 교육을 결합한 교육 서비스다. 사용자는 호두잉글리시에서 캐릭터를 만들고 가상현실에서 480여개 에피소드를 즐기며 900여개 표현을 배울 수 있다. 호두잉글리시는 클래스카드와의 협업으로 학습 과정에서 제공되는 총 400개 이상의 영어 표현을 디지털 플래시카드 형태로 제작해 교사의 학습 지도와 학습자의 자가학습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곽동호 키드앱티브아시아 대표는 “키드앱티브아시아는 한국의 다양한 에듀테크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호두잉글리시 학습자들에게 더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이번 클래스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의미 중심의 영어 말하기 학습을 성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