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기고, 나눔도 더불어

가 +
가 -

한경희생활과학과 아름다운가게가 ‘제1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를 연다.

바자회는 3월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열린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황사 대비 살균 가전을 50% 할인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의료 소외계층을 돕는 데 쓰인다.

판매 제품은 황사 먼지 제거에 유용한 스팀청소기 5종과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2종, 클리즈 워터살균기 1종과 음식물처리기 1종 등 모두 9종이다. 소비자가격의 절반 값으로 판매되며 10만원 이상 사면 황사 대비용 손소독제 500ml, 50ml 각각 1개씩을 덤으로 받는다. 구입 제품은 택배로 발송되며, 판매자가 택배비를 부담한다. 제품 시연과 체험 기회도 마련된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팀장은 “건강 나눔 바자회는 소비자에게 건강 가전 제품의 알뜰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의료 소외계층에는 의료 혜택을 지원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매년 상·하반기 한 번씩 지속적으로 바자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2009년부터 아름다운 가게가 250호 매장을 개설할 때까지 전국 매장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무상으로 기증하는 스팀다리미 기증 협약을 맺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ihaan_bazzar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