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

가 +
가 -

카카오프렌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연다고 11월25일 밝혔다. 지난 7월 문을 연 강남점에 이은 2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 콘셉트로 기획됐다. 방문객이 여유롭게 캐릭터 콘텐츠를 즐기도록 기존 강남점 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3층 규모로 구성됐다.

매장 곳곳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들을 배치해 방문객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도록 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슈퍼 그래픽도 선보였다.

스토어 입구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후드라이언’ 대형 피규어가 설치돼 방문객 눈길을 끈다. 1층에선 시즈널 주력 제품과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선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는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과 주력 제품들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3층은 홍대 플래그십 테마인 ‘프렌즈 홈’ 콘셉트를 살려 카카오프렌즈 제품들을 활용한 인테리어 쇼룸으로 연출했다. 데스크룸, 키친룸, 리빙룸 테마로 구성됐으며 라이언 캐릭터를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홍대점에서는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리빙, 토이, 문구,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 1500종을 선보인다. 캐리어, 파우치 등 여행용 상품 및 리빙 카테고리의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아이템도 새롭게 공개된다.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cm ‘산타 라이언’ 인형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첫 주 주말인 11월25-27일과 둘째 주 주말인 12월2-4일 동안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홍대·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주요 지역에 19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HDC 신라면세점에도 입점해 있다.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_01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_02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_03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_04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_05

kakaofriends_flagship_hongdae

네티즌의견(총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