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 ‘최우수상’ 수상

가 +
가 -

원격지원·제어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원격지원 소프트웨어 ‘리모트콜’로 ‘제3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월30일 밝혔다.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은 SW 중심사회로 발전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SW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2014년 시작된 행사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주관으로 지난 29일 열렸다.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SW 리모트콜은 제품 품질 관리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와 제품 고도화 절차 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리모트콜은 10월부터 2개월여 동안 진행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심사를 거쳤다. 총 67개 출전 제품들과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리모트콜은 PC, 모바일에 발생한 문제 뿐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도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실시간 문제처리를 하는 원격지원 솔루션이다. 내·외부 고객 지원 도구로 글로벌 6천개 기업고객과 전세계 15개 중개서버를 이용해 끊김없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직관적 직관적 사용자조작화면(UI) 기반으로 단말기 실시간 화면 공유·제어, 드래그앤드롭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기기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 파일전송, 채팅, 서비스 전 과정을 캡처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앞서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소프트웨어 품질 대상, 지식경제부 신소프트웨어 상품 대상, 산업통상자원부의 벤처기업 대상 등 18개 이상의 기술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원격지원 ‘리모트콜’이 아시아 1위를 지킬 수 있는 건,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 관리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W로서 우수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밸류업 서비스’로 끊임없이 품질 관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알서포트는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리모트콜 ASP 모든 제품의 20% 할인과 최대 6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서포트는 원격지원·제어 전문 아시아 및 국내 점유율 1위의 글로벌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B2B 기업 고객을 위한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제품군과 기업·개인고객을 위한 원격제어 솔루션 ‘리모트뷰’를 제공한다. B2C 제품으로 모바일 녹화 기능을 제공하는 ‘모비즌’도 운영한다. 지난해 9월 게임 영상 녹화에 특화된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 ‘게임덕’을 자회사로 설립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 이재현 품질관리팀장, 김영철 TQC팀 책임(왼쪽부터)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 이재현 품질관리팀장, 김영철 TQC팀 책임(왼쪽부터)

알서포트 원격제어SW '리모트콜'

알서포트 원격지원 SW ‘리모트콜’

네티즌의견(총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