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피키캐스트, 1020 세대 위한 대선 특집페이지 오픈

가 +
가 -

피키캐스트가 대선 특집 페이지를 개설했다. 피키캐스트는 3월21일 우리가 주인인 나라를 위한 ‘우주인’ 페이지를 개설하고 19대 대선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pikicast_election

사진=피키캐스트

이번에 선보이는 ‘우주인’ 페이지에는 대선 예비 후보가 피키캐스트 에디터 계정을 개설해 정책, 공약, 활동 내용과 함께 1020 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갓재명’ 계정을 개설한 이재명 예비후보는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이 너무 많다”라며 “우리가 맞서 싸우면 변화를 이룰 수 있다”라고 청년층 지지를 호소했고, 안희정 예비후보는 “노동의 가치가 억울하게 착취되고 일할 곳 없는 젊은이들의 삶을 바꾸고 싶다”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남경필 예비후보는 “혁신적인 일자리 대통령이 되겠다”라며 “국민 모두가 원하면 언제든 일할 수 있는 ‘국민 일자리 특권시대’를 열겠다”라고 선언했다. 가장 유력한 후보인 문재인 예비후보는 계정만 있을 뿐 아직 콘텐츠를 올라오지는 않았다.

우주인 페이지에서는 매일매일 쏟아지는 대선 예비후보들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데일리 후보 소식과 청년층의 투표 참여를 위한 각종 선거 정보, 젊은층 시각으로 바라본 후보 분석 등의 콘텐츠를 대선 기간 동안 제공할 계획이다.

피키캐스트는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1020’세대에게 대선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알찬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