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신제품 발표

'프리미엄2'와 '미니2'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가 +
가 -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2'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2’

중국의 스마트 체중계 제조업체 윈마이가 신제품을 발표했다. 국내 윈마이 제품 판매를 맡고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5월16일 윈마이 미디어 초청 간담회를 열고 신형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2’와 ‘미니2’를 소개했다.

윈마이는 2014년 설립된 중국의 헬스케어 업체다. 신체 지수 관리 등 체계적인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주 타깃으로 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윈마이가 주력하는 스마트 체중계는 단순히 체중을 측정하는 것을 넘어 신체 내 수분량, 지방량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세밀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윈마이의 스마트 체중계 제품군

윈마이의 스마트 체중계 제품군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 ▲수분량 ▲골격량 ▲기초대사율 ▲단백질 ▲신체 나이 ▲내장 지방 ▲근육량 ▲지방 ▲BMI 등 10가지 신체 지수를 통합적으로 분석한다.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앱)과 연동을 통해 최대 16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다. 또 목표 설정과 체중 측정 결과에 따른 맞춤식 건강 제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소개된 프리미엄2는 프리미엄 스마트 체중계로 3000mAh의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했다. 최장 200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USB-타입을 채택해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기존 블루투스 방식 외에 와이파이 연동도 지원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동기화할 수 있다. 미니2는 ‘가성비’를 노린 제품군으로 AC 측정 기술을 사용해 체지방 측정의 정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미니2'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미니2’

행사에 참석한 왕양 윈마이 대표는 “윈마이가 3주년을 맞았다. 지난 3년간 4개의 주요 제품을 출시했고 2개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 앞으로도 건강 관련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윈마이는 올해부터 ‘모두의 건강할 권리’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

미디어 초청 간담회에서 발표 중인 왕양 윈마이 대표

미디어 초청 간담회에서 발표 중인 왕양 윈마이 대표

윈마이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 현재 15개국에 진출했다. 미니2는 이달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프리미엄2는 올해 안에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다. 미니2의 경우 중국 현지 가격은 89위안(약 1만4천원)으로 책정됐다.

네티즌의견(총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