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

가 +
가 -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애드테크 부문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자격 획득을 위해서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해야 한다. 애드테크 부문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나스미디어 포함 국내 7개, 전세계적으로는 총 91개 업체가 활동 중이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된 기업은 페이스북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새로운 로드맵과 기능을 우선 접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나스미디어는 오랜 광고 마케팅 경험과 축적된 광고기술을 활용해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애드포크’를 구축해, 페이스북으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애드포크는 페이스북 광고를 쉽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이다. 나스미디어가 누적 취급고 2조원을 달성하면서 축적해온 빅데이터를 정제, 분류해 타깃 오디언스 데이터광고에 반응할 것으로 예측되는 사용자 정보close를 추출하고 업종 및 제품별로 제공한다. 매월 데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타깃도 제공하고, 기존 광고 집행 결과를 분석해 효과적인 타깃을 선별한다.

애드포크는 ▲실시간 리스크 모니터링 기능 ▲적정 예산 분배 기능 ▲타깃 중복 관리 ▲일괄 수정 기능 등을 제공해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운영한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인증은 나스미디어의 애드테크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과 다름 없다”라며 “앞으로 페이스북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SNS 광고 영역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KT그룹 차원에서의 빅데이터 연구 개발로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