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출시

실적·한도 없이 무조건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가 +
가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에서 재미를 본 것일까. 네이버가 이번엔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네이버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이겠다고 6월22일 밝혔다. 카드 신청은 오는 29일부터 할 수 있으며, 28일까지 사전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양사가 선보인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후불 교통카드 서비스, 해외 결제 등 일반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부분 지원한다. 꼭 네이버페이 뿐 아니라 다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단, 네이버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할 경우 일정 비율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네이버페이에 등록해 결제할 때마다 최대 4%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한 금액의 1%를 전월 실적 무관, 한도 무제한으로 적립한다. 여기에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 후 온라인 결제에 활용하는 사용자들에게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2%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 이벤트 참가자는 올해까지 1%를 추가로 더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전신청 완료 후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한다면, 금액에 따라 월 30만원 결제 시 1만2천 포인트, 월 50만원 결제 시 2만 포인트, 월 300만원 결제 시 최대 7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7천원, 해외 겸용은 3만원이다. 카드 발급 시 납부한 첫 해 연회비에 한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준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