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클라우드 혁신, 애저의 진화’ 행사 개최

가 +
가 -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가 ‘클라우드의 혁신, 애저의 진화’ 행사를 9월13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애저의 최신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 시대에 기업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오전·오후 세션으로 이뤄진다. 첫 기조연설에는 제이슨 잰더 MS 애저 수석부사장이 자리해 전 세계 클라우드 동향을 시작으로 애저의 새로운 기술에 대해 공유한다. 이어 김의중 아이덴티파이 대표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오후 세션에는 ▲애저에 관한 모든 것 (앱 인프라, ADS 등) ▲클라우드를 활용한 고급 분석의 모든 것 등을 주제로 발표가 이어진다. 이어 앱 및 인프라스트럭처 그리고 데이터 플랫폼 및 인텔리전트 클라우드를 주제로 각 2개씩 트랙 세션이 진행된다.

김우성 한국MS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부문 이사는 “전통적인 IT 운영 환경은 점점 더 많은 한계에 부딪히며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하고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가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MS 클라우드 기술 및 지원방안을 살펴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무료로 진행되며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해 들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나 등록은 전화(02-598-9766) 문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