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DJI,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드론·짐벌 할인 판매

2017.11.17

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가 온다. 분명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지갑을 열 준비를 하고 있는 이들이 있을 터. 드론 및 짐벌을 노려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드론 기업 DJI가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드론 및 짐벌을 최대 35% 할인한다고 11월17일 밝혔다.

DJI는 오는 22일 오후 10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홍대 DJI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구매자에게 ▲미니 드론 스파크▲매빅 프로 ▲DJI 고글 ▲오즈모 시리즈 ▲팬텀4 어드밴스드 및 프로를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세트 구성에 따라 ‘오즈모 모바일’을 35%, ‘스파크’를 최대 20%, ‘매빅 프로’를 최대 11%, ‘팬텀4 프로’와 ‘DJI 고글’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중요한 건 ‘세트 구성’에 따라 할인 폭이 달라진다는 점. 단품으로 구매하면 가격이 다르고, 정확한 가격은 19일부터 공시된다.

또한 ‘팬텀4 어드밴스드’와 ‘팬텀4 프로’를 단품으로 구매 시 추가 배터리를 증정해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과 상관없이 드론 조종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은 홍대 DJI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시뮬레이터를 통한 드론 조작법을 익힐 수 있다. 프로모션은 국내 공인 딜러사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D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