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정리

젠하이저, 음악 애호가를 위한 고급형 이어폰 출시

2017.11.17

젠하이저가 고급형 이어폰 모델 IE시리즈의 신제품을 내놨다.

젠하이저는 11월17일 자사의 최고 성능을 갖춘 IE시리즈의 새로운 인이어 이어폰 ‘IE80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의 전문가급 제품을 담당하는 마르셀 잘츠맨은 “IE80S는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 품질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보다 향상된 포터블 오디오의 경험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IE80S는 뭐가 달라졌을까

IE시리즈(IE80, IE60 등)는 주변의 소음을 감소시키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고, 10에서 2만Hz까지 폭넓은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된 IE80S는 IE80의 후속 모델로, 기존 IE80에서 전문가 영역의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가 개선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IE80S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전문가 영역의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자력이 강한 네오디뮴 마그넷이 탑재돼 있어 좀더 또렷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IE80S에 적용된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최대 26dB까지 주변의 소음을 감소시켜준다.

또 IE80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컴플라이의 메모리폼 이어팁이 제공된다. 라멜라, 실리콘 등 다양한 소재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특징

이어폰에는 튜닝 나사가 부착돼 있어 베이스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오른쪽 이어폰 커넥터가 빨간색이다. 좌우를 구별할 때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색을 다르게 만들었다고. 이어폰에서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스마트 리모컨이 있는 케이블과 인라인 마이크를 별도로 구매하면 전화 통화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

가격은 47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