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달계 연말 시상식 연다

가 +
가 -

올해의 치킨상·올해의 중국집상·올해의 야식상 수상자는? 생소하지만 눈길이 가고, 왠지 수상자가 궁금해지는 카테고리다. 배달의민족이 오는 12월6일 음식업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한 시상식을 개최한다. 배달의민족은 한 해 동안 가장 빼어난 성과를 거둔 업소들을 선정, 축하하는 연말 시상식 ‘2017 대한민국 배달대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총 16개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된다. 주요 시상 부문에는 △올해의치킨상 △올해의피자상 △올해의중국집상 △올해의야식상 등 주요 카테고리별 상과 낮은 주문 취소율을 기록한 업소에 수여되는 △신뢰의배달상, 우수한 배민라이더스 업소에게 수여되는 △배민라이더스상 등이 있으며 △신인상, △인기업소상 등도 수여될 예정이다.

수상 업소에는 배달의민족이 특별 제작한 메달과 상장이 주어지며 배달의민족 앱 내에 ‘배달대상 수상 업소’ 특별 배지가 노출된다. 특히 올해는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도 배달대상 수상 업소임을 알 수 있도록 매장 내 벽에 걸 수 있는 ‘특별 현판’도 함께 전달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지난 2014년 시작 이래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권위도 높아지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12월6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동대문 소재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열린다. 행사는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부문별 시상이 진행된다. 업주들을 위한 특별한 축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올 한해 음식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 전국의 배달업소 사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항상 다른 이를 위해 음식을 만드느라 고생하시는 사장님들이 이날 하루만큼은 배달의민족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과 프로그램을 근심 걱정 없이 즐기면서, 내년에 더욱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좋은 기운을 받아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