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앱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가 +
가 -

예전에 체크카드를 하나 만들고자 하면 무조건 일일이 은행사 사이트를 들어가 찾아봤어야 했다. 많이 쓰는 상품을 정리한 포스팅도 있었지만 좀 더 나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서는 직접 수고를 들여야 했다. 국내 금융상품 추천플랫폼 핀다는 금융 상품 정보를 제공해 이런 고생을 덜어준다. 핀다는 쌓인 데이터와 사용자들 요청을 기반으로 서비스 출시 1년 반 만에 핀다 앱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앞서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4일 발표했다.

핀다 앱 서비스는 1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핀다는 대출, 투자, 카드, 보험 카테고리에서 금융상품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핀다 웹뿐만 아니라 티몬, 토스, 블라인드 등과도 함께 금융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핀다 앱은 은행 등 총 31개 제휴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우대혜택, 그리고 신용정보를 핀다의 추천 알고리즘에 추가해 개인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추천해준다.

카드 전월 사용금액이나 기대출잔액 등의 정보도 수시로 확인해볼 수 있다. 출석체크, 소비관리 등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되는 미션을 통해 핀다 포인트 쌓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은행 VIP 혜택과 기프티콘을 쇼핑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공인인증서 연동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앱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이메일 등록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앱 출시 즉시 100 핀다 포인트가 주어진다. 참여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