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최신영화 3편 무료 상영

16일은 영화 '강철비', 17일은 '토르:라그나로크', 18일은 '아이 캔 스피크'.

가 +
가 -

설 연휴가 코앞이다.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집에서 가만히 영화 시청하는 것도 좋은 계획이 된다. 카카오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가 설 연휴를 맞아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장기간 이동 중 혹은 홀로 시간을 보내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페이지는 프로모션 기간인 2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3편의 인기 영화를 전 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한다. 2월16일은 영화 ‘강철비’를, 17일은 ‘토르:라그나로크’를, 18일은 ‘아이 캔 스피크’를 감상할 수 있다. 3편의 영화는 모두 최신작이며, 각각 다른 장르의 작품이다.

류정혜 카카오페이지 마케팅 이사는 “카카오페이지가 지난 한 해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라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설 연휴 무비 데이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페이지 설 특집 무비 데이’와 함께 2월13일부터 한정판 거대토끼 미니 이모티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샵 인기 1위 캐릭터 ‘거대토끼’의 미니 버전이다. 카카오페이지 인기 영화, 만화, 소설 추천작을 3회 이상 감상 시 이모티콘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