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서 할부까지, NHN페이코 신학기 이벤트 진행

가 +
가 -

신학기에는 이런저런 이유로 많은 지출이 생기는 시기이다.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는 페이코에 ‘맞춤혜택’ 코너를 신설하고, 신학기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7일 밝혔다.

페이코 ‘맞춤혜택’은 개별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각종 할인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코너다. 전월 구매 금액과 건수로 산정되는 ‘VIP 등급별 프로모션’ 혜택과 페이코와 손잡고 펼치는 각종 가맹점 할인 혜택을 종합해 보여준다. 이용자는 이곳에서 여러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NHN페이코는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과 학부모 등 다양한 페이코 이용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준비했다.

혜택1. 대학가 입점 오프라인 매장 ‘1500원 할인 쿠폰’

우선 NHN페이코는 3월 한 달간 대학가에 위치한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음 번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학가에 조성된 페이코존 뿐 아니라, 학생들이 자주 찾는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 화장품, 외식 브랜드,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등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첫 결제 시 다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는 1천원 쿠폰과 500원 쿠폰을 차례로 제공한다. 과일음료 전문점 ‘쥬씨’의 경우, 500원 할인쿠폰을 월 2회 제공한다.

페이코존 – 경희대, 숭실대, 포항공대, 상지대, 경북대, 강원대, 안동대, 영진전문대, 서울과학기술대학원, 강릉 원주대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 – 이디야, 빽다방, 놀숲, 한스델리, 커핀그루나루, 셀렉토커피, 센터커피, 마리웨일237
화장품 – 이니스프리
외식 브랜드 – 석관동떡볶이, 자연별곡
콘텐트렌즈 전문점 – 오렌즈

혜택2. 신학기 도서 구매 지원

페이코로 3월18일까지 ‘YES24’,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전체 온라인 서점에서 3천원 이상 결제 시 500원 할인 혜택을 최대 3회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혜택3. 다양한 가맹점에 결제수단별 이벤트

신학기는 새 학기 물품에 많은 지출이 생긴다. NHN페이코는 여러 가맹점에 결제 수단별 이벤트를 진행해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나섰다.

주요 가맹점으로 학생 가구와 의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현대리바트’와 ‘GSSHOP’, ‘현대백화점’ 그리고 각종 학용품과 학생복 구매가 가능한 ‘11번가’와 ‘SSG닷컴’, ‘가방팝’ 등이 있으며, 이들을 포함한 전체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3%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에는 국내 10개 카드사 모두 5만원 이상 온라인 구매 금액에 대해 2-6개월의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와 NH농협카드는 ARS 사전등록 시 7-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3월31일까지 페이코에 등록된 계좌에서 지인이나 친구에게 첫 송금 시 페이코 포인트 1천점을 제공하고, 페이코 포인트를 3만원 이상 처음으로 충전하면 1천점을 추가 지급하는 등 ‘페이코 포인트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HN페이코 측은 “아이 입학을 앞둔 학부모와 주머니가 가벼운 20대 학생 이용자들이 신학기 준비와 새로운 만남으로 소비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페이코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개학, 개강 시즌을 비롯한 국내 특수 시즌과 소비 패턴을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유용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