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018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 +
가 -

네오위즈가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인턴사원으로 채용되면 3개월 근무 기간 동안 네오위즈 개발자에게 일대일 멘토링을 받게 된다.

네오위즈는 2007년 4월 네오위즈홀딩스의 기업분할을 통해 설립된 회사로,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여 왔다. 최근 ‘탭소닉 월드 챔피언’, ‘뮤즈메이커’ 등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들을 연이어 출시했으며 FPS ‘블랙스쿼드’ 스팀 서비스에 이어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일본 서비스에 나서는 등 해외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네오위즈 인턴 채용은 ▲네오위즈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등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며, 기술 부문 중심으로 블록체인, 인공지능(AI)와 같은 신기술은 물론 ▲웹/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플랫폼 기획 ▲UI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인턴사원으로 최종 선발되면 4월초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인턴사원 모집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개된 직무에 관련된 역량을 충족하는 학생이면 전공과 학점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1회의 실무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임주현 인사팀장은 “이번에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네오위즈에서 숙련된 ‘만랩’ 개발자들에게 일대일로 멘토링을 받게 된다”라며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반 기술부터 블록체인과 AI 같은 신기술까지 현장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18년 상반기 네오위즈 인턴사원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