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신입 공채 4기 모집

영업, 개발, 경영, 기획, 기술 등 다양한 직군에서 대졸 신입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가 +
가 -

ICT 정보보안 기업 ‘라온시큐어’가 2018년 신입 공채 4기를 모집한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 개발, 경영, 기획, 기술 등 다양한 직군에서 대졸 신입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에게는 탄력근무제를 통한 유연한 근무가 보장되며 회사콘도 및 차량 지원, 사내 동호회 지원, 장기근속 시 포상 및 리프레시 휴가 등의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모바일 정보보안 분야를 선도해가는 회사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신입사원을 찾고자 올해도 공채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공채 과정을 통해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일자리 창출 기여에 일조하는 한편 경쟁력을 갖춘 미래형 인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온시큐어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적정한 초임 지급, 일과 생활의 균형 보장, 복지혜택 제공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8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여성 직원 비율이 보안 업계 평균보다 2배 이상 높은 25% 수준으로, 서울시 여성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으로 뽑힌 바 있다.

입사지원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3월19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라온시큐어는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금번 공개채용과 관련한 각 모집 부문별 상세 내용은 라온시큐어 홈페이지 및 기업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