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자브라 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65t’ 출시

2018.03.20

자브라가 블루투스 기반 무선 이어폰 제품을 출시한다. 4개 내장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 품질이 더욱 선명해졌으며 사용 편의성, 착용감 및 디자인이 개선된 점이 특징이다.

사운드 솔루션 개발 기업 GN그룹의 자브라가 블루투스 기반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 제품인 ‘자브라 엘리트 65t’를 출시한다고 3월20일 밝혔다. 자브라는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를 기반으로 완벽한 무선 이어버드를 구현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명 끝에 붙은 ‘t’는 ‘트루 와이어리스’의 약자다. 자브라는 완전무선제품에 t를 붙인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4개의 내장 마이크와 사운드 챔버를 최적화시켜 소음 감쇄 능력을 발휘한다. 자브라 측에 따르면 통화 음질도 선명해졌다. 자브라 사운드+ 앱의 뮤직 이퀄라이저 기능을 활용해 개인이 선호하는 음악에 맞춘 음장 조절을 할 수 있다.

엘리트 65t는 사용 편의성, 착용감 및 디자인 등이 개선됐다. 배터리 재생시간은 최대 15시간 정도로, 한 번 충전 시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방진방수 등급은 IP55. 땀 및 먼지로 인한 고장 시에는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곧 스포츠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인데, 스포츠 버전의 방진방수 등급이 좀더 높다고 한다.

엘리트 65t는 음성 명령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시리, 구글 나우 등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새롭게 아마존 인공지능 플랫폼 알렉사도 지원한다. 사용자는 알렉사에게 음악 재생, 뉴스 청취, 날씨 확인, 스마트 홈 디바이스 제어 등을 요청할 수 있다. 물론 영어로.

색상은 티타늄 블랙, 코퍼 블랙, 골드 베이지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자브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서 직접 청음해볼 수도 있다.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3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