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쇼퍼, 티몰·이베이에 ‘파트너상’ 수상

가 +
가 -

국가 간 전자상거래 기업 지쇼퍼가 유수 전자상거래 업체들로부터 파트너 상을 연이어 수상했다고 4월10일 밝혔다.

지쇼퍼는 지난 3월 말 중국 항저우 알리바바 티몰 본사에서 개최된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티몰 국제 2017년 뷰티부문 최우수 공급파트너’ 상을 받았다.

지쇼퍼는 2017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티몰과 협력을 시작했지만, 한국·일본·유럽 등 각 현지법인 수급 경쟁력과 납품 일정 및 규격에 맞게 주문을 관리했다. 지쇼퍼는 대상 선정 이유로 뷰티 관련 브랜드 및 유통업체와의 2개월 이전 매입 계획, 엄격 검수 및 납품 기준 등을 꼽았다.

또한, 지쇼퍼는 지난 3월에 중국 푸젠성에서 개최된 이베이의 ‘푸젠성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회의 및 생산자 총회’에서 ‘2017년 이베이 우수신(新)판매자’와 ‘2018 이베이 주목할 업체’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 행사에서 지쇼퍼를 포함해 두 업체가 두 부문을 모두 수상했다.

‘이베이 우수신(新)판매자’ 수상은 이베이에서 1년간 100만 달러 매출을 돌파하고 스마트기기, 전자, 통신, 가전생활 등 다양한 상품을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캐나다 등 주요 해외시장으로 판매한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이베이 주목할 업체’는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모범 사례 기업에 수상했다.

지쇼퍼는 “전 세계 기업과 브랜드, 소비자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베이의 발전에 기여한 점이 인정받았다”라며 “지쇼퍼는 이베이의 중요한 파트너로 뛰어난 바이어, 브랜드들과 협력해 앞으로 더 많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브랜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점도 높게 평가됐다”고 말했다.

지쇼퍼 한국과 일본 법인대표이자, G2G 이스트 비즈니스 부문 총괄을 맡은 심준혁 대표는 “이번 2017년 티몰 국제 뷰티부문 우수 공급사 수상과 2017년 이베이 주목할만한 우수 협력업체 수상을 동시에 달성한 것은 지쇼퍼의 글로벌 세일즈 경쟁력과 IT 기술력을 인정받은 훌륭한 성과”라며 “2018년에도 국가별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