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스타가 직접 숙박 상품 파는 ‘숙방’ 예고

1회 개그맨 홍윤화, 2회 뉴이스트W, 3회 개그맨 장도연 출연한다.

가 +
가 -

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도한다. 스타가 직접 출연하는 인터넷 방송과 숙박 상품을 홈쇼핑 형식으로 판매하는 방식이 결합된 숙소예약 전문 방송 ‘숙방’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5월31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O2O 서비스 최초로 홈쇼핑형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약 60분간 해당 숙소 객실 100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홈쇼핑 형 모바일 라이브방송이다.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60분간 생방송 된다. 방송을 통해 실시간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동시에 네이버 V라이브 ‘룰루랄라’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기상캐스터 출신인 홈쇼핑 쇼호스트 조도람이 MC를 맡아 셀럽과 함께 숙소와 부대시설, 이용 팁, 인근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숙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특별패키지와 생방송 전화 찬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추첨해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특히 1회에는 결혼을 앞둔 개그맨 홍윤화와 동료 윤효동, 박지현이 출연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방문한다. 그리고 현장에서 이 시설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방송은 3회분이 편성됐다. 이달 31일 오후 8시에 첫 방영하는 개그맨 홍윤화와 친구들(윤효동, 박지현) 편에 이어, 다음 달 7일 뉴이스트W의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편, 14일 개그맨 장도연과 모델 정혁의 춘화원 한옥호텔형 럭셔리펜션 편이 공개된다. 3회차 파일럿을 거쳐 추후 여기어때 앱 내 정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여기어때 측은 “연예인 등 셀럽이 추천하는 숙박시설을 보정, 편집 없이 생생하게 보여주고, 시청자와 댓글 및 전화로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현장에서 해결하자는 취지”라며 “부담 없는 가격에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