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포켓몬 고’, 한국 파트너와 경험치 2배 획득 이벤트 진행

2018.07.10

위치 기반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 고’가 한국 파트너사들과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연다. 7월29일 하루 동안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SK텔레콤 등 파트너사의 포켓스톱을 통해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기회가 늘고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다.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고’에서 7월29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29일까지 ‘포켓몬 고’ 국내 공식 파트너인 롯데리아, 세븐일레븐SK텔레콤 매장에서 제공하는 초대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초대권을 파트너사 포켓스톱을 통해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9일 체육관을 제외한 파트너사 포켓스톱이 황금색 ‘체크인 포켓스톱’으로 바뀌며, 이곳에 직접 방문해 초대권을 등록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초대권에 있는 QR코드 또는 12자리 코드를 입력해 체크인하면 된다.

이벤트 당일 파트너사 포켓스톱이 황금색 ‘체크인 포켓스톱’으로 바뀐다.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는 이벤트는 안농을 포함해 특별한 포켓몬을 얻을 기회를 제공한다. 또 경험치(XP)를 2배로 얻을 수 있다.

13일부터 배포되는 초대권은 공식 파트너사 매장에 방문하거나 특정 물건을 구입하면 받을 수 있다.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초대권 발부는 종료된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