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출시

호드와 얼라이언스 문장, 스토리북, 게임 내 특전 및 90일 무료 이용권 등

가 +
가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새로운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이 출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월7일 MMORPG WoW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 전세계 출시될 예정인 ‘격전의 아제로스’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주제로 한다. 이번 소장판에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표식이 새겨진 원반 장식품을 비롯해 스토리북, 디지털 사운드 트랙, 게임 내 특전 및 90일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7일부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된다. 구매한 소장판은 13일부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가격은 9만원이며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구성품

  •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호드와 얼라이언스 표식이 각 면에 새겨져 있는 원반 표식
  • 양면 스토리북: ‘비가’와 ‘좋은 전쟁’: 텔드랏실이 불타는 사건을 호드와 얼라이언스 관점에서 묘사한 두 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편 소설로 크리스티 골든과 로버트 브룩스가 저자로 참여했으며 ‘소장판’ 만을 위한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들어가 있는 양장본이다.
  •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격전의 아제로스’에 사용되는 다양한 음악들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 코드가 포함돼 있다.
  • 각종 게임 내 콘텐츠: 디지털 딜럭스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와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탈것, ‘불타는 아제로스’ 하스스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2’에서 사용 가능한 호드와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오버워치’에서 사용 가능한 각 진영 테마의 추가 아이템 수집품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의 게임 내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무료 이용권: 4만7500원 상당의 90일 게임 시간 코드가 포함돼 있다.

오는 14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WoW 격전의 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군단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소재로 하고 있다. 지난달 진행된 사전 패치를 통해 이미 적용된 PVP 시스템 업데이트, 직업 전문화 및 특성 등을 비롯해 신규 지역, 동맹 종족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들을 담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주 중국의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WoW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시네마틱 영상, ‘노병’을 공개한 바 있다.

블리자드는 ‘WoW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를 기념해 3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무료 혜택은 8월7일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을 대상으로 14일 자동 제공된다. 확장팩이 담고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3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이용자는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