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오디오테크니카, 게이밍 헤드셋 2종 국내 출시

2018.08.09

오디오테크니카가 고감도 게이밍 헤드셋 2종을 국내 시장에 내놓았다.

오디오테크니카는 8월9일 게이밍 헤드셋 ‘ATH-AG1X’, ‘ATH-ADG1X’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밀폐형과 오픈형으로 나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φ53mm 대구경 드라이버가 장착돼 게임 속 음성, 음향 효과 및 사운드트랙을 고출력으로 제공한다.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AG1X’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인 ATH-AG1X는 독자적인 ‘더블 에어 댐프닝 시스템’을 탑재해 날카롭고 섬세한 오디오와 깊은 저음을 제공해 실감나는 게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밀폐형 헤드폰은 드라이버가 외부에 대해 밀폐된 구조를 갖춰 외부 소음 차단에 유리하다.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ATH-ADG1X’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ATH-ADG1X는 오픈 에어 벌집 모양의 가벼운 알루미늄 디자인을 적용해 자연스러우면서 강렬한 음질과 명도를 제공한다. 오픈형 헤드폰은 드라이버가 외부에 개방돼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들리는 사운드 뿐만 아니라 마이크 입력에도 신경 썼다. 두 제품 모두 슈파카디오이드 고응답 마이크가 탑재돼 원하지 않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사용자의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한다. 또 착용자의 머리에 잘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된 자체 조정 ‘3D 윙 하우징’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2종의 가격은 각각 36만3천원이다. 1.2m와 2m 연장 케이블이 기본 제공되며 별도 판매되는 게임용 USB 젠더 ATR2USB를 통해 PC, 스마트폰, PS4, X박스 등 여러 기기에 쓸 수 있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