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낚시 콘텐츠 늘린다

낚시 교육 방송을 만든다.

가 +
가 -

아프리카TV가 낚시 콘텐츠 제작을 위해 한국낚시채널과 손을 잡았다.

아프리카TV는 생활 스포츠 콘텐츠 확보를 위한 움직임 중 하나로 낚시 콘텐츠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아프리카TV는 지난 8월27일 한국낚시채널(FTV)과 낚시 콘텐츠 공동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이사(왼쪽)와 나채재 한국낚시채널 FTV 대표이사

한국낚시채널은 지난 2002년 개국된 낚시 전문 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 뉴스, 정보, 강좌, 다큐, 오락 등 다양한 포맷의 낚시 프로그램을 제작, 송출하고 있다.

아프리카TV는 한국낚시채널과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낚시 교육 방송’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낚시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BJ워러는 BJ강은비와 함께 초보 낚시꾼에게 낚시를 가르쳐주는 교육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낚시 교육 방송은 8월31일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되며, 추후 편집돼 한국낚시채널에서 방영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는 BJ를 통해 새로운 형식의 낚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채팅창을 활용한 BJ-이용자 간 실시간 소통이 강점인 아프리카TV와 한국낚시채널의 협업으로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낚시 콘텐츠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