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세트’ 발매

2018.09.12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세트’가 나온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11월에 출시될 스위치용 ‘포켓몬스터’ 게임과 함께 구성되며, 본체에 피카츄와 이브이 디자인이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닌텐도는 9월11일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특별 본체 세트’를 11월16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별 세트에는 같은 날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중 하나가 포함되며, 피카츄와 이브이 디자인이 적용된 ‘조이콘’, 본체, 본체 독 그리고 ‘몬스터볼 플러스’로 구성돼 있다.

먼저 스위치 콘트롤러 조이콘에는 피카츄와 이브이의 색이 반영된다. 본체에는 후면에 피카츄와 이브이 실루엣 디자인이 적용되며, 본체를 TV와 연결해주는 독에는 큼지막한 피카츄와 이브이 그림이 들어간다.

이번 포켓몬 시리즈는 1998년 게임보이용으로 발매된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와 연동되며, 별도의 게임을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몬스터볼 형태 컨트롤러 ‘몬스터볼 플러스’도 함께 출시된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는 각각 피카츄와 이브이를 파트너로 삼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포켓몬의 출현율과 출현하는 포켓몬의 종류도 다르다.

특별 본체 세트는 11월16일 출시되며, 가격은 46만4800원이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의 단품 가격은 6만4800원, 몬스터볼 플러스는 5만4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