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블록체인 개발자 행사 ‘라인 링크데브 2018’ 개최

가 +
가 -

글로벌 IT 선도기업 라인플러스가 자사가 보유한 블록체인과 핀테크 관련 기술과 플랫폼, 비즈니스를 국내에 소개하는 개발자 행사를 연다.

라인 링크데브 2018’(LINE + LINK – DEV 2018)은 라인플러스와 블로터앤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블록체인과 핀테크 기술에 관심 있는 국내 개발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11월8일(목)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라인 링크데브 2018’은 라인의 글로벌 핀테크 기술 비전과 블록체인 플랫폼 전략, 라인의 미션인 ‘Closing the Distance’를 실현하는 디앱 개발 전략을 한자리에서 들여다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선 라인이 펼치는 글로벌 핀테크 사업과 기술 로드맵, 암호화폐 거래소까지 핀테크 및 블록체인 기술을 국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소개한다. 패널 토론과 함께 라인의 스페셜 세션도 진행된다. 행사장 로비엔 라인 블록체인 개발 관련 채용 상담 부스도 마련된다.

‘라인 링크데브 2018’ 컨퍼런스는 라인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를 희망하거나 기술·플랫폼·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인과 기업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s://linelinkdev2018.bloter.net)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사전등록자 모두에겐 라인이 발행하는 암호화폐 ‘링크’를 비롯해 총 3만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관련 궁금증은 e메일(lineconf@bloter.net)로 문의하면 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