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월렛 ‘토큰뱅크’ 탑재,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시작

가 +
가 -

시럽 월렛이 암호화폐 지갑 기능을 추가했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다. SK플래닛은 암호화폐 지갑∙보관 플랫폼 ‘토큰뱅크’와 제휴를 맺고 시럽 월렛에서 ‘토큰뱅크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에게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제공한다. 암호화폐 입출금, 거래내역 확인, 에어드롭 참여 시럽 월렛에서 할 수 있게 됐다.

시럽 월렛은 토큰뱅크와 회원정보 연동을 통해 기존 및 신규 고객에 상관없이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등을 보관하는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어드롭 이벤트 참여하기 기능을 통해 엔퍼(NPER), 위쇼(WeShow) 등 여러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K플래닛 이은복 프로덕트그룹장은 “복잡한 방식의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시럽 월렛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통, 식음료, 패션, 금융 멤버십 중심이던 시럽 월렛이 다양한 서비스들과 제휴해 시너지를 내고, 한 단계 발전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향후 시럽 월렛은 비트코인(BTC), 퀀텀(QTUM) 등의 암호화폐 지갑을 추가해 범용성을 강화하고, 암호화폐 뉴스 모니터링, 블록체인 프로젝트 분석 리포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시럽 월렛은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오는 10월24일까지 토큰뱅크 지갑을 생성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총 5천만원 규모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