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공식 서비스센터 웹사이트를 새롭게 열고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카테고리,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글로벌 PC 제조사 에이서는 11월6일 국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센터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에이서는 이번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홈페이지를 기념해 11월20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공식서비스센터 전용 웹 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됐다. 특징은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카테고리를 신설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의뢰한 서비스의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서비스 이용 안내 카테고리를 통해 에이서 전 제품의 서비스 옵션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됐다.

또 에이서는 서비스 이외에 상대적으로 고객의 관심이 높은 ▶제품 ▶프로모션 ▶리뷰 항목을 메인화면에 배치하여 에이서의 다양한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서 관계자는 “수리비 과다청구, 일부 부품유실, 하드 손상 등 에이서 공식서비스센터를 사칭하는 사설서비스업체에 대한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실정이다”라며 “반드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경우에 한해 사후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에이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반드시 공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것을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에이서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는 등 앞으로 국내 이용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