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젠하이저, 인이어 이어폰 ‘IE40 프로’ 출시

2018.11.12

젠하이저가 인이어 이어폰 ‘IE40 프로’를 출시한다고 11월12일 밝혔다.

젠하이저 IE40 프로는 10mm 크기의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젠하이저 인이어 이어폰 ‘IE40 프로’

이번에 탑재된 싱글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다중 드라이버 솔루션과 달리 낮은 저항으로 저음역부터 고음역까지 넓은 음역을 선명하게 구현한다. 젠하이저에 따르면 내부에 적용된 특수 이어폰 진동판은 최대 음압 레벨에서도 왜곡 없는 음질을 제공한다.

젠하이저는 수백 가지 귀 모양에 맞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18g의 가벼운 무게와 귓바퀴에 고정하는 실리콘 소재 이어 후크를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이어 혹은 커널형이라고 불리는 이어폰은 귀에 밀착해 착용하는 형태로 외부 차음 효과를 높였다. 무대에서 모니터링용 이어폰으로 쓸 수 있도록 이어 후크와 분리가 가능한 케이블로 설계한 부분도 돋보인다.

| ‘IE40 프로’ 착용 모습

젠하이저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IE40 프로는 강력하고 정확한 사운드와 원음의 손실을 최소화한 음질을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젠하이저에서 재개발한 다이나믹 드라이버 시스템은 뮤지션, 사운드 엔지니어, DJ 등 음악 애호가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IE40 프로는 실리콘 이어팁과 폼 팁 등과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14만9천원이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