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중소사업자 겨냥 ‘아임포트’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가 +
가 -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1월30일까지 결제 연동 서비스 아임포트와 스타트업 및 중소사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임포트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으로, 커머스 서비스 개발과정에서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쉽게 연동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결제서비스 연동방식을 표준화함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서비스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장하는 데 투입되는 기업 자원을 단축시켜주는 서비스로 1만여개 기업이 활용하고 있다. 스마일페이는 지난 10월부터 아임포트에 정식 도입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임포트를 통해 11월 말까지 스마일페이를 신청한 가맹점에는 2019년 1월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3%(기존 대비 6배)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 준다. 11월 이후 스마일페이를 신청한 가맹점 구매 고객도 같은 기간 동안 0.5% 스마일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측은 스마일페이를 활용하면 G마켓-옥션 쇼핑고객들이 적립한 스마일캐시를 외부 가맹점에서도 쓸 수 있어 아임포트를 활용하는 커머스 연계 스타트업들에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사업실 목승원 실장은 “이번 아임포트와의 프로모션이 스마일페이 가맹점들의 신규 고객 유치 및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는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는 물론 가맹점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