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간식’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가 +
가 -

사회적 e쇼핑몰 이로운몰은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이 제공하는 간식세트를 12% 할인 판매하는 여름 이벤트를 연다.

행복한나눔 간식세트는 라이스칩, 커피, 초코와플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다. 원두티백 15개, 카푸치노 10개, 친환경 라이스칩 2개와 초코와플 1개, 녹차라이스칩 1개에 친환경 종이컵까지 휴대용 디자인 박스에 담아 판매된다. 가격은 2만2천원. 배송은 무료다.

이 세트를 사면 기아대책을 통해 지구촌 곳곳의 기아아동을 돕게 된다. 행복한나눔은 기증받은 물품을 값싸게 판매하고 공정무역 제품을 판매하는 기아대책이 만든 사회적기업이다.

선물증정 이벤트도 있다. 치아파스 원두 600g을 사면 치아파스 머그컵을 증정한다. 멕시코 치아파스 커피는 재단법인 행복한나눔에서 출시하는 FLO(세계공정무역인증기구) 인증을 받은 커피생두를 가공한 공정무역 커피다.

이번 월드컵 경기는 주로 밤과 새벽시간에 열려 자칫 야식으로 고칼로리 식품을 과다 섭취해 비만을 야기할 수 있다. 그러니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간식을 챙겨두면 좋다. 이로운몰에서는 부여 맛밤, 무농약 옥수수, 자연 한끼 생식, 과일을 통째로 갈아 만든 과일이지 등 영양간식을 판매한다.

이승우 이로운몰 식품담당 MD는 “100% 국내산 밤으로 만든 부여 맛밤은 가족이나 연인끼리 월드컵을 응원하며 먹기 좋은 믿을 수 있는 영양간식”이라며 “화학약품으로 밤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화염식으로 껍질을 벗겨 더욱 안전한 밤 가공품”이라고 소개했다.

picnic_set500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