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부터 이삿짐 보관까지 한번에…집닥-다방이사 제휴

집닥의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 다방이사의 짐보관, 이사 서비스

가 +
가 -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집닥이 이사 플랫폼 다방이사와 함께 원스톱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부터 짐보관, 이사 등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집닥은 “최근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3분의 1이 넘는 약 35%가 인테리어 과정 중 불편한 점으로 이삿짐 보관을 꼽았다”라며 “인테리어 중개와 더불어 짐보관, 이사까지 한번에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라고 이번 제휴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집닥은 2015년 창립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다. 현재 누적 거래액 1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동종업계 최다 누적 견적 건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무료 견적신청, 시공업체 포트포리오, 용도별 인테리어 추천 등 서비스 투명성과 안전성을 높인 ‘안심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원데이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0% 이사 비용 할인, 10일간 무료 짐보관, 원데이 이삿짐 방문견적, 무료 매트리스 알러지 케어 등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번 서비스는 집닥 고객이면 누구나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이번 다방이사와의 제휴 외에도 인테리어 전후 과정의 모든 솔루션을 집닥 플랫폼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청소, 보안, 주방시공 등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및 협업을 맺고 있다고 밝혔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