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2019 상반기 투자 희망 스타트업 모집

투자 필요한 블록체인, 이커머스, 서비스 플랫폼 등 IT 기반 서비스 스타트업 모여라

가 +
가 -

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네오플라이가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 투자를 위한 2019년 상반기 스타트업 모집을 시작한다.

네오플라이는 2013년 판교에 네오플라이센터를 개소한 후 현재까지 40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했다. 지난 3년간 네오플라이 본사에서 투자했던 스타트업의 약 75%가 후속 투자 유치를 받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이번 모집 분야는 블록체인, 인공지능, O2O, 이커머스, 서비스 플랫폼 등 IT 기반 서비스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서비스, 소비재 유통 등으로, 예비 창업자를 포함하여 시드 투자를 원하는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초기 창업 자금 2천만-3천만원을 투자한다. 독립형 사무공간이 마련된 네오플라이센터 입주 기회와 최소 요건 제품 개발에서 정식 서비스까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실무 멘토링도 지원한다. 또한 졸업 기업과의 교류 확대와 스타트업 경영 노하우 공유를 위한 워크샵 및 네트워킹 모임도 마련하며, 네오위즈 현지 자회사인 네오플라이차이나를 통한 중국 진출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월18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