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설 얼리버드 선물세트 기획전… 최대 50% 할인

12월14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대상

가 +
가 -

모바일 마트 마켓컬리가 오는 12월14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설 얼리버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2019년 설을 맞아 과일, 정육, 건강식품, 리빙용품 등 7가지 카테고리의 주요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켓컬리의 가치가 드러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엄선하고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테디셀러 ‘태우한우1+ 실속구이세트’와 ‘미자언니네 건강세트 1호’는 9만원대의 구성으로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 ‘김정환 홍삼 6년근 홍삼액’은 20% 할인된 6만원대에 판매한다. 디저트 ‘르까도드마비 퍼플벌룬’과 ‘자연마을 GAP 사과&배 실속세트’는 각각 7천원, 4만5천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소중한 사람을 위한 고급 선물세트로 ‘본앤브레드 오마카세 세트’와 ‘갈치&옥돔 세트’, ‘독도새우’ 상품을 20만원대에 준비했다. 마켓컬리 측은 “이번 기획전에 선물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이리자 한복’의 보자기 18종을 4~5만원대로 준비해 선물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얼리버드 사전 예약 할인과 함께 적립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결제 금액별 페이백 및 멤버십 등급에 따른 추가 적립 혜택이 더해져 결재금액의 최대 14%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마켓컬리는 얼리버드 기간 판매되는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100%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주소지 10건 이상 및 100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별도 고객센터를 운영해 금액대별 상품 상담 및 선물세트 수령장소 지정 업무 처리를 돕는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소중한 이에게 전하는 명절 선물인 만큼 최상의 제품만 엄선하고 고객을 위한 더 큰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라며 “얼리버드 기획전을 통해 설 선물도 미리 장만하고 마켓컬리가 준비한 상품과 혜택의 즐거움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