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쇼핑몰 제작 대행 ‘해드림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쇼핑몰 개설 컨설팅 1:1 맞춤형 토탈 서비스 선보여 

가 +
가 -

고도몰‘을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가 브랜드형 쇼핑몰 구축 컨설팅 ‘해드림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해드림 프리미엄 서비스는 쇼핑몰 개설에 필요한 개발 작업을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제공한다. 쇼핑몰 제작 기획과 쇼핑몰 시스템 기본 세팅, 업종별 개별 맞춤 기능 개발 및 운영 가이드 제공 등 차별화된 쇼핑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몰 신규 출시, 사업 확장에 따른 쇼핑몰 개편, 운영 시스템 개선을 원하는 기업형 고객을 대상으로 삼았다.

NHN고도 EC사업실 김종승 이사는 “쇼핑몰 제작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체계적이며 신속한 맞춤형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NHN고도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파악해 쇼핑몰 구축 영역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고도몰은 지난 2016년부터 초보 창업자와 신규 쇼핑몰 창업자를 대상으로 ‘해드림’이라는 쇼핑몰 제작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했다. 녹십자, 윌슨, 아토믹, 세이코 등 5천명이 넘는 예비 쇼핑몰 창업자가 해드림 서비스 도움을 받아 쇼핑몰을 창업했다.

고도몰 측은 “창업 계획 수립부터 쇼핑몰 구축에 이르기까지 신속한 진행과 합리적인 쇼핑몰 개설 비용 등으로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인 ‘해드림 프리미엄’을 통해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효율적인 마케팅 제안과 쇼핑몰 유지보수 관리 등 고객관리 서비스도 확대해 쇼핑몰 개설 및 운영과 관련한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해드림 프리미엄은 고도몰 전문 컨설턴트가 업체별 방문 상담을 통해 쇼핑몰 구축 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적합한 시스템 제안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모바일에 적합한 UI·UX 구현, 다양한 기기별 반응형 웹 기술 적용 등 최신 쇼핑몰 트렌드에 맞춰 최적화된 쇼핑몰 구축 제반 사항을 고객에게 제안해 브랜딩 작업을 돕는다. 고도몰은 공식 인증 파트너사인 전문 웹 에이전시 디앤디랩과 뮤자인 등과 협업해 쇼핑몰 제작 서비스를 수행한다.

고도몰은 컨설팅 외에도 고객 편의성에 기반한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할 방침이다. 지급결제대행(PG)과 보안 서비스 가이드 등 쇼핑몰 개설에 필요한 컨설팅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