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채용 연계형 개발 인턴십 참가자 모집

"‘파이썬(python)’을 활용하는 국내 최대의 개발조직이기 때문에 전문성 있는 경험을 할 기회다"

가 +
가 -

국내 배달 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푸드테크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한 개발 인턴십 프로그램 ‘루키 히어로(Rookie Hero)’ 2기를 모집한다.

루키 히어로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운영 중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개발 인턴십 채용 분야는 백엔드, 안드로이드, 검색 기능 개발 부문으로, 4년제 대학이나 대학원 졸업 예정자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월7일 오전 10시까지. 지원 자격 및 직무, 채용 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채용 홈페이지(deliveryhero.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 실무 훈련과정은 3월부터 6월까지 총 16주간 진행된다. 푸드테크 분야에서 주로 활용되는 개발 코드, 데이터베이스, 파이썬 장고 프레임워크, 엘라스틱 스택, 데이터 분석 방법 등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기본 실무 개발 역량을 높이고, 교육 완료 후에는 유관 부서에 직접 배치돼 실무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각 분야 실무자가 멘토로 직접 참여해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모든 선발 테크 루키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 지원금과 업무 관련 도서를 일괄 지원한다. 우수 테크 루키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제공된다.

루키 히어로 1기로 선발돼 신입사원으로 선발된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나익채 기술연구소 사원은 “루키 히어로는 빠르게 성장 중인 푸드테크 분야의 개발 업무를 폭넓게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을 활용하는 국내 최대의 개발조직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고 전문성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실무교육과 실전감각을 동시에 익힐 수 있는 루키 히어로 인턴십 프로그램이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물론 푸드테크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개발자들의 기회의 장으로 자리잡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