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소니 ‘PS4’ 기간 한정 특가 판매…최대 15만원 할인

2019.01.21

플레이스테이션4(PS4)가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1월24일부터 2월3일까지 11일 동안 기간 한정으로 PS4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PS4 프로 1TB’는 34만8천원, ‘PS4 1TB’는 24만8천원에 판매된다. 각각 정상 판매가보다 15만원, 13만원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 제품은 사양이 일부 개선된 제품으로, 4K 해상도(업스케일 방식)를 제공하며, 4.2테라플롭의 GPU를 탑재했다. 프로세서는 AMD ‘재규어’ 8코어, 메모리는 GDDR5 8GB가 적용됐다.

| 소니 PS4 프로

또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주변기기 ‘PS VR 올인원팩’은 15만원 할인된 29만8천원에 판매된다.

이번 특가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특가 판매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SIEK 관계자는 “구체적인 수량은 밝힐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이 구매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량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특가 판매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를 비롯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진행된다.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이 대표적인 콘솔 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데에는 많은 팬분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이에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PS4 프로, PS4 및 PS VR 올인원팩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준비했다”라며 “SIEK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만이 가진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