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르’ 개발사 하이퍼커넥트, 경력직 채용 진행

직무별 채용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영입할 방침

가 +
가 -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를 개발 운영 중인 하이퍼커넥트가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월22일 밝혔다. 지난해 연매출 1천억원을 돌파한 하이퍼커넥트는 올해 경력직 인재를 대규모로 영입해 아자르 서비스의 글로벌 확장과 신규 서비스들의 성장을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 사업 개발, 전략, 마케팅, 디자인 전 직군에 걸쳐 실시한다. 부문별로는 ▲개발(안드로이드, iOS, 웹프론트엔드, 파이썬 백엔드, 자바 백엔드, 데브옵스, 보안, 모바일 네이티브, 머신러닝) ▲데이터(데이터 애널리스트,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사업(사업 개발, 사업 전략, 기업 전략, 마케팅 전략) ▲디자인(UX/UI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등이다.

하이퍼커넥트 측은 “00명 채용이 목표지만 훌륭한 인재가 있다면 직무별 채용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영입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 과정에서 재직 중인 지원자를 배려한 방식을 도입했다. 일과시간 중 면접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하고, 2차 대면 면접은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저녁 시간대 등 지원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시간대에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월11일부터 24일까지 2주에 걸쳐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지원자는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직무를 선택하여 상세 내용 확인 후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기소개서 제출은 선택사항이며, 디자인 직군의 경우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다. 해당 기간에 지원이 어렵거나 즉시 지원을 원하는 지원자의 경우 1월28일부터 2월1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접수 기간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하이퍼커넥트 송영아 COO는 “지금까지 빠르게 성장해왔지만, 글로벌 시장에는 한계가 없고 여전히 많은 국가와 신사업 분야에서 더 큰 성장 기회가 생겨나고 있다”라며 “가장 빠르게 모바일 업계 트렌드를 접하며 커리어를 키워가고 싶은 분, 프로답게 일하는 훌륭한 동료들과 내 손으로 직접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도전을 함께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