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 일본 출시

국내 서비스는 언제 본격적으로 하려나

가 +
가 -

라인 주식회사(이하 라인)가 모바일 송금 및 결제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라인페이 주식회사를 통해 결제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비자와 공동으로 일본에서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보다는 일본 시장 공략에 더 집중하는 모습이다.

라인페이-비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는 올 연말 출시 예정이며, 라인페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내에서 가속화되고 있는 현금 없는 사회(Cashless) 사회 구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 서비스는 준비하고 있지 않다.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는 일본 전역과 전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카드 사용자는 본인의 라인페이 계정에 카드를 등록하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내 라인 페이를 통해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다. 또한,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는 기존 라인페이 선불카드와는 달리 라인페이 웰렛 내 계정잔고의 별도 사전 충전 없이 신용카드와 연계된 은행 계좌를 통해 사용액을 납부하면 된다.

라인페이 주식회사 고영수 대표는 “라인페이는 플랫폼으로 진화해오면서 편리하고 쉬운 사용자 결제 경험 제공을 최우선의 가치로 보고있다”라며 “이번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 출시를 통해, 라인페이 플랫폼 구축 강화는 물론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인페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