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핏비트, 피트니스용 웨어러블 4종 공개

2019.03.07

핏비트가 3월6일(현지시간) 4가지 피트니스용 웨어러블 신제품을 선보였다.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핏비트 인스파이어’, ‘핏비트 에이스2’ 등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핏비트는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에게 웨어러블 제품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제임스 박 핏비트 공동 창업자 겸 CEO는 “핏비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사용하기 쉬운 고품질의 웨어러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웨어러블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을 포함한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더욱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대한다”라며 “보험사, 고용주 및 헬스케어 분야의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건강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버사 라이트 에디션은 일상생활에 적합한 웨어러블 기기다. 기존 버사 제품군의 핵심 기능을 갖추면서 가격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피트니스 및 스마트 기능, 자동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펄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스마트폰 알림, 혈중 산소 농도 예측과 수면 무호흡증 등 헬스 인사이트를 추적하는 새로운 SpO2 센서 등을 제공한다. 배터리는 4일 이상 지속되며, 방수 기능도 갖췄다. 색상은 화이트, 라일락, 멀베리, 마리나 블루, 차콜 등 5가지로 제공된다. 가격은 22만9천원이다.

|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인스파이어 HR은 365일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하루 활동 자동 측정,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심호흡 가이드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라일락, 블랙 앤 화이트로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 핏비트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는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제외하고 가격을 낮춘 제품이다.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목표 달성 메시지, 활동 알림 기능, 타이머와 스톱워치 앱, 헬스 및 피트니스 필수 기능을 두루 갖췄다. 배터리는 5일간 지속된다. 색상은 블랙과 상그리아 두 가지로 제공되며 가격은 10만9천원이다.

| 핏비트 에이스2

에이스2는 만 6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웨어러블 제품이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방수 기능이 추가됐다. 스크린을 보호하기 위한 범퍼와 아동 친화적인 색상, 패턴 디자인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아동 맞춤형 워치 페이스를 제공한다. 핏비트 가족 계정을 통해 부모가 자녀의 활동량을 모니터링할 수도 있다. 워터멜론, 틸, 나이트 스카이, 네온 옐로우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10만9천원이다.

버사 라이트 에디션, 인스파이어 HR, 인스파이어는 3월26일 국내 출시 예정이며, 에이스2는 올여름부터 판매된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