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27일 출시

풀HD급 그래픽으로 개선했다.

가 +
가 -

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 출시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리니지 리마스터’를 3월27일 선보인다. 그래픽은 풀HD급으로 개선되며,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자동사냥 기능이 추가된다. 이 밖에도 신규 클래스 추가와 대규모 공성전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신서버의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TJ’s 쿠폰’이 지급된다. 이용자는 ‘TJ’s 쿠폰’을 통해 ‘아이템 복구권’ 또는 ‘TJ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TJ의 선물 상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각인)’ 1천개와 나발급 무기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리니지 리마스터의 주요 콘텐츠는 ▲풀HD급으로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한 ‘그래픽 리마스터’ ▲35가지 기능(몬스터 사냥, 아이템 구매 등)을 지원하는 ‘PSS(Play Support System)’ ▲서버vs서버가 격돌하는 ‘월드 공성전’ ▲게임 스트리밍 플레이 서비스 ‘예티’ 등이다.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서버 달성 레벨에 따라 오만의 탑 부적과 퓨어 엘릭서를 100% 획득하는 ‘리마스터 레벨업 축하 쿠폰’, ‘경험치 합산(5레벨 이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7일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와 함께 모든 이용자에게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