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SKT, 군 병사 전용 요금제 ‘0히어로’ 출시

2019.03.26

SK텔레콤이 군 병사 전용 요금제 ‘0히어로’를 4월1일 출시한다. 오는 4월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이 허용되는 군 문화 개선에 맞춰 준비한 요금제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총 2종이다. 기존 만24세 이하 고객 전용 ‘0플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늘렸으며, 군 병사 생활 패턴에 맞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0플랜 히어로’는 월 3만3천원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며, 데이터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일과 후 18~22시와 휴일(주말 및 공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일과 후에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군 병사 생활에 초점을 맞췄다.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만5천원에 100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5Mbps속도를 지원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은 VIP멤버십 등급, 음악을 마음껏 듣는 ‘플로’ 무제한 서비스,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는 ‘옥수수’ 1만2천포인트 등 총 3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0플랜 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 ‘0플랜 슈퍼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군입대 입증서류(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기존 SK텔레콤 군 병사 전용 요금제 ‘지켜줘서 고마워(현역플랜)’에 가입했거나 입대하면서 일시정지를 요청한 고객은 군입대 입증 서류를 내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0히어로’는 군 병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영한동 웹사이트’를 통해 교육, 영화, 게임, 웹툰 등 콘텐츠를 매번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0 프로그램의 혜택도 군 병사들에게 제공한다.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데이터슈퍼패스’ 신청 시 페이스북 메신저, 플로 등 총 23개 앱을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군 병사 고객들이 0히어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늘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라며 “올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맞춤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파고다 인강 5만원 할인, 네이버 웹툰 시리즈 이용권, 옥수수 5천 포인트, 넥슨 게임 아이템 교환권,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할인권, 인생네컷 사진 촬영권 등 다양한 혜택을 오는 4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