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테크&비즈니스 서밋 2019’ 24~25일 개최

블록체인 기술을 실제 산업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구현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자리

가 +
가 -

국내 블록체인 기술과 비즈니스 동향을 한 곳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블록체인 테크&비즈니스 서밋 2019(The 2nd Blockchain Tech&Business Summit)가 오는 4월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열린다.

블로터앤미디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블록체인 테크&비즈니스 서밋 2019는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 기술로 자리 잡은 블록체인 기술을 실제 산업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구현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블록체인 테크&비즈니스 서밋 2019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기업의 기술 로드맵과 사업 전략을 한 자리에서 들여다볼 수 있는 행사로 국내 유망 블록체인 기업과 개발자가 연사로 나서 블록체인 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 IBM, KEB하나은행, SKT, 라인플러스, 해시드, 루나민트, 코인원, 메디블록, 등 블록체인 사업을 운영하는 국내 기업 담당자가 연사로 나서 블록체인 사업의 비전과 비즈니스 가능성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참석해 제주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특구 및 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소개한다.

블록체인 테크&비즈니스 서밋 2019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나 기술·플랫폼·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인과 기업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blockchain.bloter.net/)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1DAY는 11만원, 2DAY는 17만6천원으로 4월10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행사 관련 궁금증은 e메일(conference@bloter.net)로 문의하면 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