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오지탐험대’로 5G 알린다

5G 홍보를 위해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꾸렸다.

가 +
가 -

LG유플러스는 U+5G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광고모델인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과 SNS에서 높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7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지(5G)탐험대’를 결성하고, 4월 중 유튜브 채널에 리뷰 체험기를 공개한다고 4월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웹툰, 댄스, 스포츠, 여행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인플루언서를 통해 U+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할 계획이다. SNS 인플루언서 7인을 비롯해 광고 모델 유세윤, 장도연등 총 9인은 본인의 SNS 채널의 성격과 구독 연령층에 맞게 U+5G 서비스 체험 콘텐츠를 4월 중 각자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에 선정된 오지탐험대는 ▲VR웹툰은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고 있는 웹툰작가 ‘이말년’, ▲VR여행은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VR게임은 게임 전문 유튜버 ‘김왼팔’, ▲AR서비스는 댄스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 ‘춤추는곰돌’, ▲U+프로야구는 ‘프로동네야구PDB’ 등이다.

LG유플러스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uplus.co.kr/5gtamheomdae)를 통해 오지탐험대가 콘텐츠들에 숨겨놓은 코드를 찾아 응모하는 ‘5G CODE’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고객이 익숙하지 않은 5G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를 통해 유플러스만의 차별적 서비스 강점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